1억 다운로드 게임

App annie는 또한 게임이 풀어 놓인 후에 게임은 iOS와 인조 인간 apps 둘 다에서 매일 수익에서 아직도 $1000만 이상, 3 주 이상 벌고 말한다. 그 성공에도 불구 하 고, 그것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지 않습니다. 분석가의 보고는 app가 발사 된 후에 다른 게임이 며칠 동안 그들의 매일 수익 하락을 보았다 언급 한다, 그러나 빨리 튀고. 또한, 그것은 증강 현실 애플 리 케이 션을 대중화 도움이 다른 개발자에 게 매력적인 게임을 만드는 방법의 예를 주셨습니다. 표면에, 현대 모바일 시장 내에서 다운로드의 거 대 한 숫자 amassing 엄청난 작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. 그러나, 당신이 1010와 같은 성공적인 게임을 볼 때!, ballz, Agar.io, 모래 언덕, 또는 피아노 타일, 그들 뒤에 있는 디자인은 개발자 들이 너무 간단 충분 하 고 스스로에 게 물어 권리, ` 그냥 왜 내가 생각 하지 않 았 어? `. 결과적으로, 선수들은 신속 하 게 더 그들이, 더 나은 그들이 얻을 재생 파악. 예를 들면, flappy 새와 더불어 당신의 첫번째 뛰 기는 너무 성공적이 게 확률이 낮지 않았다, 그러나 반복한 놀이는 선수를 통제 하 고, 시간과 간단한 장애를 피하는 방법 가르치고. 기본 메커니즘을 완성 신속 하 게 재미를 느낀다. 그럼에도 불구 하 고, 최고의 hypercasual 게임은 여전히 일관 된 개선 하더라도, 아직 선수가 가기 전에 이동 먼 길을 있다는 생각을 전달 합니다.

“지금까지, 그것은 포켓몬가 서 발사는 아칸소에 대 한 분수령 순간 이었고, 성공은 다른 모바일 게임이 나 애플 리 케이 션의 비용으로 오지 않 았 분명 해야한다” 고 보고서는 결론을 내렸다. “대신 온라인에서 오프 라인 (O2O) 루프를 닫는 모델을 만들어 전체 앱 에코 시스템에 대 한 새로운 참여 및 수익 기회를 열었습니다.” 1억 이상 10억 다운로드 아래와 137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이 있습니다. 월드 오브 워크 래 프 트 또는 이브와 같은 고전적인 mmos 복잡 한 이야기와 역학의 거 대 한 수가 있다. hyper캐주얼 영역에서 Agar.io 또는 Paper.io 같은 게임은 종종 하나의 목표와 간단한 컨트롤로 역동적인 경험을 만듭니다.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응급 게임 플레이를 생성 하기 위해 서로 상호 작용 하지만, 그들의 초점은 단 수 남아-가장 큰, 가장 긴 수 있습니다.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Google 플레이 응용 목록은 5억 번 이상 다운로드 된 자유로운 apps 중 대부분을 포함 하 고 독특한 Android 장치 (위)에 100만 번 동안 다운로드 된 유급 apps 중 대부분. 거기에 많은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은 구글 플레이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에서 100만 번 이상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은 2 월 2017 이상 169 애플 리 케이 션이 적어도 1억 번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이상 2392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보고 되었습니다 10 백만 번 누릅니다. [1]이 명부에 입장을 위한 방 벽은 그것의 크기를 제한 하는 자유로운 apps를 위해 5억에 놓인 다. 이 목록에 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최고 판매 안 드 로이드 장치 [2]에 사전 설치 된 배포 하 고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그들을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 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사람에 의해 bloatware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. [3] 포켓 몬스터 Go는 여전히 강한, 개인 정보 보호 무서 워과 기능 버그에도 불구 하 고. App annie의 보고에 따르면, 그것은 지금 7 월 말에서 2500만 높은 쪽으로 1억 시간 이상, 설치 되었다. 그 숫자가 분석가 리포트 로부터 있고 다운로드의 실제 숫자가 약간 다를 수 있는 한편 그것은 믿기 어려운 그것이 아니다.

마찬가지로 지적 테크 크 런치, 게임을 다운로드 5000만 번 안 드 로이드에만 19 일 이내에 이전 견적에 따라, 반면 77 일 했다 colorswitch 그 지점에 도착 합니다. 아마도 가장 흥미롭게도, 날짜, 거기 hyper캐주얼 모델을 완성 해야 게임의 세 장르가 되었습니다; 아케이드, 퍼즐과 MMO 게임. 장르에서 돈을 벌어 광고 파트너의 큰 다양 한 광고 수익 창출 모델의 이해에 심각한 투자가 필요 합니다.